Asia-Pacific League Playoffs 관련 업데이트
English

최근 아시아 태평양 리그 플레이오프 이후, 우리는 플레이오프 동안 내린 몇 가지 토너먼트 운영 결정과 관련하여 팀들과 팬들의 피드백을 검토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팬들에게 이러한 결정이 어떻게 내려졌는지, 그리고 앞으로 개선할 점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플레이어 지연 시간


플레이어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서로 경쟁할 때 지연 시간 또는 핑이 항상 문제입니다.
최근 APAC 플레이오프에서 우리 ESL 토너먼트 운영 팀은 Chiefs의 높은 게임내 지연 시간(핑)으로 인해 그들이 경쟁하고 있는 게임의 경쟁 무결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부분을 심각하게 인지했습니다.
토너먼트 운영 팀은 처음에 Chiefs와 협력하여 로컬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단계에서 라우팅을 개선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했지만 불행히도 이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 뒤의 솔루션으로, 이전 시즌 동안 제한된 상황에서 수행되었던 이전의 성공적인 테스트를 기반으로, 영향을 받는 팀과 상대 팀 간의 지연 시간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VPN 사용을 구현되었습니다. 토너먼트 운영 팀은 VPN으로 핑 테스트를 수행하여 이것이 실행 가능한 솔루션인지 확인했으며 테스트는 플레이오프 데이2 (4월 21일)와 데이3 (4월 27일)사이에 완료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게임 내 지연 시간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음이 확인되었으며 플레이오프의 향후 게임에 이 솔루션을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불행히도 문제를 해결하는 토너먼트 운영 팀과 새로운 VPN 해결책의 영향을 받는 팀 간의 의사 소통이 원활히 되지 않았으며 일부 팀은 솔루션이 구현되기전에 적절한 통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희는 팀에게 적절한 사전 정보를 제공하고 향후 제안된 솔루션을 검토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판결의 일관성


The Chiefs 대 DWG KIA 경기가 시작되는 동안 경쟁에 참여해야 하는 Chiefs 멤버 중 한 명이 할당된 15분 동안 로비에 입장할 수 없었고 토너먼트 운영 팀에게 추가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Chiefs가 로비에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을 더 갖도록 하기로 한 결정은 한 가지 주요 요인에 근거했습니다:

  • Chiefs는 서브 레디(예비 선수 준비)를 갖추기 위해 프로토콜을 따랐고, 핵심 선수를 위한 솔루션을 진행하는 동안 로비에서 서브 레디(예비 선수 준비)를 완료하였습니다.

Dire Wolves와 Invictus Gaming International 간의 또 다른 경기에서 IG 의 핵심 선수 중 한 명이 15분이 지나기 전에 로비에 입장할 수 없었습니다. 토너먼트 관리자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IG 와 협력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가 시간을 할당했지만 IG 는 유효한 예비 선수를 투입할 수 없었고, 인터넷 중단 문제가 언제 해결될지에 대한 일정을 저희에게 제시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경기는 몰수패가 될 것이라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부족으로 인해 이러한 결정이 내려진 이유에 대한 추측이 있다는 점을 이해하며, 향후 이러한 결정이 내려진 이유를 강조하는 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이 플레이어에서 팬에 이르기까지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공공 커뮤니케이션


위에 나열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토너먼트 관리 담당자는 일부 참가자에게 민감한 정보의 공유를 자제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이 지침의 목표는 개인 VPN IP 주소가 Twitter에서 공유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지만, 이 지침 역시 민감한 정보를 포함하지 않는 일부 참가자의 Twitter에 잘못 전달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실수였다는 것을 인정하며, 앞으로 팀과 우리의 토너먼트 운영팀 간에 보다 개방적인 소통 채널이 마련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또한, 우리는 APAC 팬들이 리그에서 내려질 수 있는 중요한 판결에 관해 의문이 존재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의사소통을 개선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다음부터 우리의 소셜 미디어에서 더 빈번한 업데이트와 정보를 주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itch, Sunday, 15/05/22 22:42
 
comments (0)
 
 
No comments yet.
 
 
Information:
  • info write comment not allowed